안녕하세요, 리멤버입니다.
일반 공고 등록 시, 변경되는 기능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블랙 공고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1. 리더급 포지션 표기
직급 및 직책 기입 시, 리더급을 채용하는 포지션이라면 표기해주세요.
* 리더급 포지션이란? 인사권이 있거나 조직의 장인 경우 (ex. C-level, 그룹장, 팀장, 파트장, TF장 등)
* 표기 시, 리더급 공고를 모아둔 공고 지면에 추가로 노출되며 적합한 후보자에게 타겟 추천됩니다.
2. 연봉 정보
-
연봉을 입력하고 공고에 표기
- 연봉정보가 적합한 후보자에게 타겟 노출됩니다.
- 연봉 큐레이션에 공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연봉 필터 결과에 공고가 노출됩니다.
-
연봉을 입력하지만 공고에 미표기
- 연봉정보가 적합한 후보자에게 타겟 노출됩니다.
- 구직자에게는 '협의'로 표기 됩니다.
-
연봉 미입력
- 구직자에게는 '협의'로 표기 됩니다.
3. 기업에 대한 정보 추가
-
기업 설명
-
채용중인 기업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
기업명을 꼭 기재하지 않아도 되며, 구직자가 이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설명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기업 유형
-
채용중인 기업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ex. 대기업, 중견기업, 중소기업, 스타트업, 외국계기업)
-
-
산업/업종
-
채용중인 기업의 산업/업종을 추가해주세요.
-
* 위 2가지 항목(기업 유형, 산업/업종)은 구직자의 필터 결과에 노출됩니다.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리멤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