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리멤버를 이용하실 경우, 가장 최적화된 환경인 Chrome(크롬)에서 이용을 적극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매번 동일한 PC로 접속함에도, 기기 등록 메시지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시크릿 모드를 통해 접속하는 경우
- 여러 명의 구성원이 하나의 계정을 공유하여 이용하는 경우
- 브라우저의 쿠키 삭제 기능이 활성화된 경우
- 사내 보안 상의 이유로 퇴근 시마다 PC 사용 이력이 초기화 되거나, 별도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사내 보안 설정의 경우 리멤버 팀에서 자세한 확인 및 도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키 설정 상태가 안내드리는 것과 동일한 상태인지 확인 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쿠키 설정하기
① 크롬 브라우저 상단 검색 칸에 아래 URL 입력
- URL : chrome://settings/cookies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서드 파티 쿠키 허용] 으로 설정
2. 엣지 브라우저 쿠키 설정하기
① 엣지 브라우저 상단 검색 칸에 아래 URL 입력
- URL : edge://settings/clearBrowsingDataOnClose
②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 OFF 로 설정
위와 같이 설정 후 이용하심에도 불구하고 기기 등록 팝업이 나타나는 경우 리멤버 고객센터(help@rememberapp.co.kr)로 Chrome 쿠키 설정 상태 캡쳐본을 접수해 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