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지션 제안하기 by. AI란?
AI 채용비서가 공고의 직무 기술서를 기반으로 공고의 조건에 가장 적합한 20명의 후보자를 추천해드리며, 추천된 후보자에게 자동으로 제안을 작성, 발송하는 기능입니다.
※ 해당 기능은 "채용솔루션 성사형"을 이용하시는 기업에게만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2. 제안 발송 과정
- 공고 등록 마지막 단계, '포지션 제안하기'에서 자동 발송에 동의를 On 합니다.
- 자동 발송에 동의를 하시면 후보자는 다음날 오전 [채용 홈] - [해당 포지션의 인재 후보자]에 저장됩니다. 후보자가 저장되면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제안은 리멤버 후보자들의 응답이 가장 높은 오후 7시에 순차적으로 발송 됩니다. 저장된 후보자는 제안 발송 전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제안 발송 대상자(후보자) 확인
- 발송 대상자는 [채용 홈] - [해당 포지션의 인재 후보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정해진 발송 시간(오후 7시)까지 기다리지 않고싶다면, [제안 보내기]를 눌러 저장된 후보자에게 바로 로 제안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저장된 후보자 전체에게 발송한다면, 개인화된 메시지를 작성하지 마세요. 해당 메세지가 다른 후보자에게 자동 발송 될 수 있습니다.
4. 제안 발송 취소
- [채용 홈] - [해당 포지션의 인재 후보자]에서 제안 발송을 취소하거나, 발송될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발송 취소 : 제안 발송 전까지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제안이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발송 취소 후, [자동 발송 다시 예약하기]로 발송을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취소 후 다시 예약하는 경우, 발송 시각은 오후 7시로 동일하지만, 발송일은 발송 예약한 다음날로 변경됩니다.
5. 발송 메시지 편집
- 발송 메시지 편집 : 자동 작성된 메시지를 우리 회사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 작성 메시지를 별도로 수정하지 않으면 기본으로 작성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