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리멤버를 이용하실 경우, 가장 최적화된 환경인 Chrome(크롬)에서 이용을 적극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Chrome에서 진행 시에도 웹 브라우저에서 오류 현상이 발생한다면, 순서대로 아래 내용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1. Chrome 기본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 삭제 후 재시도
① Chrome 기본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 ] 아이콘
②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③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체크박스 선택 후 하단 [데이터 삭제]
④ 열려있는 Chrome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후, 브라우저를 새로 열어 진행이 되지 않는 화면 재 확인
2. Chrome 시크릿 모드에서 재시도
① Chrome 기본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 ] 아이콘
② [새 시크릿 창]
③ 새 시크릿 창 상단 검색 칸에 URL 입력 후 진행이 되지 않는 화면 재 확인
- [개인 회원] 리멤버 URL : https://career.rememberapp.co.kr/job/postings
- [기업 회원] 채용솔루션 URL : https://hr.rememberapp.co.kr/
*URL 접속 후 우측 상단 [기업회원 로그인] 버튼을 통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 만약 Chrome 시크릿 모드에서는 정상 진행이 된다면? 가이드 바로가기
3. 1,2번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에 따라 리멤버 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2번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어떠한 원인으로 발생하는지 확인을 위하여 아래 내용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예시 이미지입니다. 고객님께서 진행이 되지 않는 화면으로 이동하여 확인해 주세요.)
① 'Chrome 기본 브라우저'에서 문제 발생 전 화면 진입 >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 ] 아이콘
② [도구 더보기]
③ [개발자 도구] (*키보드 [F12] 버튼을 누르셔도 진입 가능합니다.)
④ 상단 메뉴 중 "Network" 또는 "네트워크" 선택
⑤ 바로 아래 줄 맨 왼쪽에서 두 번째(레드 전원 버튼 옆) 버튼 선택 후 리멤버 내 문제가 발생한 버튼 클릭 or 화면 진입
⑥ 왼쪽의 에러 상태 화면과 네트워크 기록 화면까지 전체 스크린샷 화면 캡쳐
캡쳐본 외 파일 전달까지 가능하신 경우, 이어서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⑦ [개발자 도구] 화면 상단 [Preserve log] 체크박스 선택
⑧ Chrome 기본 브라우저 왼쪽 상단 [새로고침]
⑨ 리멤버 내 문제가 발생한 버튼 클릭 or 화면 진입 후, 화면 우측 상단 [파일 내보내기 버튼] 클릭하여 파일 저장
위 안내드린 캡쳐본과 함께 구체적인 오류 현상을 기재하시어 고객센터 메일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원인을 확인하여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만약 ⑨번의 파일 내보내기까지 완료해주신 경우, 내보내기한 해당 파일도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리멤버 웹 사이트 오류 현상 접수]
1. 리멤버 가입 이메일 주소 or 휴대폰 번호 :
2. 오류 현상 : (예시: 채용솔루션 페이지 상단 [인재검색] 버튼 클릭 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세지 반복되며 진행 불가합니다.)
3. 캡쳐본 첨부
- 리멤버 고객센터 : help@remember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