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날짜: 24.11.18
안녕하세요, 리멤버입니다.
보다 편리하게 채용솔루션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리멤버 팀에서 준비한 신규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기존에는 공고 지원자와 제안 발송한 후보자를 별도로 관리해야 했습니다.
새롭게 도입한 '채용 홈' 메뉴를 통해 진행 중인 포지션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통합 포지션 관리' 기능을 통해 손쉽게 공고 지원자와 제안 이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1. 채용 홈 메뉴 신설
채용 홈에서 모든 포지션을 한 번에 확인하고, 손쉽게 전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채용 포지션 생성] 기능으로 신규 포지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진행 중인 포지션과 마감된 포지션을 구분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포지션 통합 관리 기능
통합 포지션 관리 기능으로, 채용공고 지원자와 인재검색 후보자를 하나의 포지션에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포지션에서 공고 등록과 제안 발송이 모두 가능합니다.
- 하나의 포지션에서 공고 현황과 제안 현황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공고 기반 손쉬운 인재 검색 지원
포지션에 등록된 공고 정보를 기반으로 적합한 인재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공고 내용을 기반으로 인재 검색 조건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 공고 내용과 적합한 프로필이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기존에 만들어 두었던 공고와 제안 포지션은 어떻게 되나요?
A. 제안 포지션은 통합 포지션으로 이관 및 후보자 정보가 그대로 유지되며, 공고는 공고명으로 새로운 통합 포지션이 생성됩니다.
Q. 공고 등록 시 꼭 포지션을 생성해야 하나요?
A. 네, 맞습니다. 신규 기능 출시 이후로는 통합 포지션을 먼저 생성한 다음 공고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Q. 공고를 등록하면 별도의 제안 포지션을 만들지 않아도 되나요?
A. 네, 맞습니다. 통합 포지션을 생성해야 공고를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생성된 포지션에서 인재검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Q. 기존 [인재검색] 메뉴의 후보자 관리 기능은 이동한 건가요?
A. 네, 맞습니다. 이제는 채용 홈에서 포지션별로 후보자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중 궁금한 점이 있으신 경우 리멤버 채용솔루션(career@rememberapp.co.kr)으로 문의 바랍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채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